What people are asking the way any person on the street?

獨學孤陋(독학고루) 혼자 배우는 것은 어렵고, 배워도 깊이가 낮다는 고사성어입니다. 하지만, Fortune은 이러한 문제를 온라인강좌와 프로그램으로 모두 해결하였습니다.

대한역학학회 도서보기

천부경

페이지 정보

본문

 

천부경은 들어가면 갈수록 묘한 매력이 있다.

마치 마르지 않는 샘이나, 벗기고 벗겨도 끝이 없는 양파껍질처럼 끝이 없이 새로운 얼굴로 단장을 한다.

변화의 극인 9가 스스로 제곱한 81자로 그 틀을 구성하고,

9의 중심수가 5이기에 일시무시일다섯 자와

일종무종일다섯 자로 시종을 마감한 것부터 이미 그런 조짐을 보이고 있다.

9는 또한 하늘()이기에 땅()을 품어야 하는 이치에 따라 곤681자의 중심에 두었다.

 

자세한 것은 본문을 보면 알겠지만,

과거로부터 현재, 미래에 이르는 모든 역사를 일관하여 하늘이 전한 천부(天符)의 진면목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게 천부경이다.

천부경은 가히 종교, 과학, 의학, 정치, 경제, 문학과 예술 등, 모든 분야의 뿌리라고 단언할 수 있다.

 

 

위대한 천부경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우리 국민들이 그 존재도 모르고 있는 데에는

바로 지난(至難)한 천부경의 해독 때문이다. 그러나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 날 구멍은 있는 법

! 때가 되면 신비의 베일도 벗겨지게 마련이다.

 

감히 말하건대 이 책이 그런 역할을 하리라고 믿는다.

그 이유는 책을 직접 읽어보고, 가능하면 직접 강좌를 들으면 더 선명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인연이 있으면 그런 분들과의 교류가 이루어질 거라 믿는데,

우선 책을 통하여 부족한 글이나마 천부경의 가치와 의의를 만 세상에 알리려고 한다.